본문바로가기

Korean Hair Research Society
대한모발학회는 각종 탈모질환의 해결과 올바른 인식 확산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공간community

공지사항

2021년 제7차 대한모발학회 연수교육 안내
관리자 2021.09.27

안녕하십니까?

지루하게 이어지는 COVID 19로 힘들고 지치는 시기에도 진료와 연구로 여념없으신 선생님들께 존경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대한모발학회는 지난 5월 제17차 정기 학술대회를 무사히 개최하였습니다. 직접 참가자가 적어서 아쉬운 점이 많았지만, 대면과 비대면의 방식으로 학술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여러 회원님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던 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7차 대한모발학회 연수교육은 비대면 참가자가 더 많을 수 밖에 없었던 정기 학술대회의 부족함을 보완하고자 대면학술대회 형식으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이번 연수교육은 정기 학술대회나 KDA 추계 학술대회의 심포지엄에서 주가 되었던 기초 및 임상 분야의 최신 연구나 안드로겐성탈모와 원형탈모만 다루는 것이 아니고, 흔히 볼 수 있는 탈모 질환의 감별진단과 치료를 담고자 합니다. 탈모질환을 많이 접하지 못한 전공의 선생님과 탈모환자의 진료에 좀더 관심이 많으신 전문의 선생님들께 실제적인 진료상황에서 도움이 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안드로겐성탈모와 그와 비슷한 탈모, 원형탈모와 그로 오인되는 탈모, 또 소아에서의 탈모들에 대하여 어떻게 진단하고 감별진단하고 치료 계획을 세울지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직접 참석하여 자유로이 의견을 교환할 수 있도록 가능한 대면교육으로만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준비하여, 참가하신 분들이 직접 소통하는 연수교육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시 : 2021 11 27 () 13:00~18:20 [점심 제공]
장소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비바체 & 알레그로룸 (HL)
등록 : 대한모발학회 홈페이지(www.khrs.or.kr)를 통해서 11 13일까지 사전등록 가능 (현장등록 불가)
 
2021
 9

대한모발학회 회장 최광성